OFFICE LEASE CALL CENTER RECRUIT
업계소식 회사소식


(주)아주뉴스 코퍼레이션 입주 후기 2017-05-22


지난 2017년 3월 20일 (주)아주뉴스코퍼레이션이 이마빌딩 11층에 입주하였습니다.


(주)아주뉴스코퍼레이션은 아주경제신문과 중국 인민일보의 해외판 발행 및 글로벌 홍보파트너로서 알려진 기업입니다.

아주경제신문은 창간 이래, 한국어·중국어·영어·일어 등 4개국어로 뉴스를 전달함으로써 한국 최초로 글로벌 미디어그룹의 미래상을 제시해 왔습니다.
중국어판인 <亞洲經濟>, <人民日報> 해외판, 홍콩문회보 등 4개 일간지를 비롯해 주간 차이나리포트, 그리고 월간중국, 동방성 등 일간-주간-월간의 7개 매체를 보유한 글로벌 미디어 그룹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인터넷 방송 <아주TV>까지 출범시켰습니다.

입주후, 아주경제 조윤섭 국장님을 뵙고 이마빌딩 입주배경 및 느낀점에 대해 여쭤보았습니다.

신문사의 성장과 더불어 기존 빌딩에서 벗어나 대한민국 정치,경제 중심지인 광화문지역의 빌딩들을 물색중에 이마빌딩을 투어하게 되었고, 풍수지리로 유명한 오랜된 빌딩임에도 끊임없는 사무실 환경개선 노력과 빌딩관리로 쾌적한 분위기와 품위있는 환경에 마음에 들었다고 합니다.

입주후에도 입주사의 작은 요청에도 친절하고 신속하게 해결해주는 직원들의 정성과 끊임없이 사무실 환경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좋다고 하셨습니다.

다시 한번 아주경제신문의 이마빌딩 입주를 축하드리며, 더욱 더 빌딩관리에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도록 하겠습니다.


아주경제 바로가기


Leema Bldg. 146-1 Susong-dong. Chongro-ku, Seoul, Korea 110-755
Tel. (02) 398-0009   Fax. (02)720-0558
Copyrights(c) 2003 LEEMA. All rights reserved.
webmaster@leem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