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ice call center recruit
비즈니스 영역 콜센터의 이해 콜센터 컨셉



Leema는 고객지향적인 기업 환경에서 최신의 기술력과 시스템 그리고 전문 운영진으로 고객사의
평생가치(lifetime Value)를 찾아내고, 고객과 고객사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귀사의 경쟁력 확보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Leema의 Education Service는 교육 과정별 차별화된 내용과 각 분야별 전문 강사들의 교육진행으로 고객사에 따른 Total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여 Customer Contact Center에서 필요로 하는 전문 고객상담사를 양성합니다.
Leema의 Consulting Service는 앞선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구축된 최고의 컨설턴트들이 고객과 고객사의 요구에 맞추어 고객센터의 현황과 문제점 분석후 Profit Center로 개선될 수 있도록 최적의 컨설팅을 수행하여 드립니다.
Leema의 Research Service는 니즈, 가치, 로열티 등 다양한 관점에서 고객을 이해하고 고객과의
관계형성과 발전 단계별로 고객사의 고객가치를 증대시킬 수 있도록 정확한 시장조사, 신선한 조사
분석 데이터를 바탕으로 표본의 대표성, 조사의 정확성, 신뢰성에 입각해 고객사의 경영 환경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Leema Call Center는 고객사의 경영환경에 신속한 대처가 가능하도록 당사만의 특화된 시스템과
솔루션, 용역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사의 전용시설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Leema Bldg. 146-1 Susong-dong. Chongro-ku, Seoul, Korea 110-755
Tel. (02) 398-0009   Fax. (02)720-0558
Copyrights(c) 2003 LEEMA. All rights reserved.
webmaster@leem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