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ice call center recruit
필요시점 진행방식 컨설팅항목


고객 DB나 영업기밀의 외부 유출로 회사에 큰 피해를 입힐 위험성이 높은 경우
외부 위탁으로 업무 연계성 저하 등의 문제 발생이 우려되는 경우
수행해야 하는 업무가 고도로 전문적이거나 장기적인 교육을 필요로 하는 경우
사내의 각 부분과 밀접한 정보 교환 없이는 업무 수행이 불가능한 경우

콜센터 업무 수행에 적합한 부서가 없는 경우
콜센터 운영에 대한 경험과 전문지식이 없는 경우
텔레마케팅 수요가 단기적이거나 계절적인 성격을 띠는 경우
콜센터 운영 경험 축적을 위해 시험적 텔레마케팅을 수행하는 경우
자체 콜센터 구축에 소요되는 예산 확보가 어렵거나 투자효율성이 낮다고 판단되는 경우
조직 및 인력 운영 측면에서 탄력을 확보하고자 하는 경우
시장 변화가 격심하여 미래 예측이 불확실한 경우

자체 시스템 구축 후 외부의 텔레마케팅 전문회사에 텔레마케팅업무를 대행시키는 방안
내부 직원이 텔레마케팅 전문가와 함께 시스템 운용 및 콜센터 운영업무를 공동 수행하면서
전문지식을 습득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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