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ice call center recruit
Outsourcing의 개요 Outsourcing의 기대효과 Outsourcing의 분야




Why Outsourcing?

정보산업 및 IT사업의 급속한 발달과 아울러 고객중심 마인드가 기업경영의 핵심인 현대의 변화 무쌍한
기업환경에서 다양한 아웃소싱을 통해 조직과 투자의 유연성을 확보하기 위해 콜센터 아웃소싱으로의
전환은 절대적입니다. 콜센터는 고객을 중시하는 21세기 기업의 핵심입니다.

텔레마케팅 콜센터 아웃소싱은 탄력적인 인력운용으로 조직의 유연성과 인력관리의 효율성을
재고하며, 고가의 전화통신 시스템(CTI-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과 컴퓨터 네트워크에 대한
투자의 부담을 덜어 드립니다.

Leema는 고객의 평생가치(Lifetime Value)를 찾아내고, 고객과 고객사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
하여 고객사의 서비스 혁신과 매출증대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요구를 효과적으로 해결해 주는 일, 이제 전문 기업에게 맡겨 주십시오.
고객 서비스의 차원이 달라집니다.
환경 변화에 따른 인원 및 장비의 신속한 대응 부족
콜센터 장비 및 시설의 신규 또는 추가 투자 부담
텔레마케터 채용 및 유지의 어려움(이직율 관리프로그램)
콜센터 운영 전문성 부족
자체적인 콜센터 역량의 한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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